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살래말래 고객센터입니다.
결제는 무통장 입금 방식과 신용카드 결제 방식이 있습니다.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배송은 주문(입금 완료)가 확인된 이후 2~3일 내외로 배송처리되며,
배송 업체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2개 주문했는데 배송비가 각각 청구되었어요
살래말래는 여러 상품제조 및 유통업체와 제휴를 맺어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상품배송은 직접 업체에서 진행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업체배송 상품을 선택하셨다면 수량에 따라 배송비가 별도로 청구됩니다.
감사합니다.
회원가입하면 상품 주는 이벤트 있다고 봤는데 어디있나요?
살래말래에서는 회원가입 한 신규회원 대상으로 스마트폰거치대링 상품을 0원으로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17년 상반기에만 진행하며 상품 소진 시 종료됩니다.
상품가격은 0원이나 배송비는 별도이기 때문에 2,500원은 결제해주셔야
주문접수, 처리가 진행되며 서울,경기 지역 기준으로 배송기간 2~3일 소요됩니다.
이벤트 상품은 검색창에서 '신규회원'을 검색해주세요
상품 주문완료 했는데 옵션 변경 가능한가요?
주문한 상품이 아직 업체로 발주되지 않았거나 배송준비 상태인 경우 옵션 변경 가능합니다.
옵션별 가격이 다른 경우 추가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 받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 주문 시 설정되어 있는 배송지로 상품발송 준비가 진행되기 때문에 고객이 주문 이후 정보를 수정했어도 반영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배송지 변경 사항이 있다면 꼭 바로 카카오톡, 고객센터 등으로 연락을 주세요
하지만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아직 택배출고 되지 않았을 경우 가능합니다.
택배가 벌써 출고 되었다면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기 때문에 해당주소에서 받거나 반송처리 후 재배송 되어야 합니다.
이런 경우에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지불해야 한다는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 시 배송지 정보 확인 꼭 해주세요.
상품불량, 오배송 되어서 교환하고 싶습니다.
개인 변심으로 인한 교환처리는 불가하나
상품을 받아보니 불량인 경우 배송받은지 3일 내에 해당 상품의 문제 부분의 사진을 찍어 카카오톡 ID 살래말래를 통해 보내주세요
확인 후 담당 택배사에 요청하여 상품을 가져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경우 택배비는 살래말래에서 부담합니다.
고객이 상품주문 시 주문을 잘못 입력하여 발생한 오배송에 대해서는 교환은 가능하나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주문 시 받는주소가 올바른지 확인해주세요
택배사 혹은 업체 잘못으로 인한 오배송 경우 업체가 부담하여 처리해드립니다.
먼저 상품주문하고 결제했는데 추가로 더 주문하고 싶습니다.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
주문한 상품이 아직 배송 전이라면 가능하나 벌써 택배출고 준비가 완료됐다면 추가 주문 했어도 묶음배송이 불가합니다.
또한 추가주문 한 상품이 전에 주문한 상품과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어떤 상품 주문했는데 이 후 품절처리 되어있었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고객 상품주문을 받은 후 업체 통해 확인하면 원하는 옵션의 재고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안내전화를 통해 재고가 있는 옵션으로 수정 요청드리거나 고객님의 의견에 따라 바로 환불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대량주문 경우 꼭 재고가 있는지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먼저 문의를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살래말래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월~금 오전10시~오후6시 (주말, 공휴일 제외)
아직 상품 받지 못 했는데 취소하고 싶습니다. 배송 전 취소 가능한가요?
주문한 상품이 택배 배송 중에는 취소를 하셔도 살래말래에서 바로 처리가 불가합니다.
배송 오기로 한 택배 담당자에게 반송 요청을 하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이런 경우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환불 규정에 따라 편도, 왕복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반품이 불가한 경우 있나요?
상품을 받은 후 3일 이내에 반품 요청을 안하는 경우 / 고장으로 인한 반품 / 식품 / 개인 취향에 의한 변심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은 상품의 불량, 오배송 등에 의해서 사진 등의 증거 확인 후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 잘 받았는데 쇼핑몰 부재 전화가 몇 통 와있습니다. 몇 번 그랬는데 뭔가요?
살래말래에서는 고객 서비스 일환으로 상품을 잘 받으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상품을 받기 전에 전화가 간 적이 있다면 상품의 출고 및 배송일정 지연에 대해 안내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구매하고 싶은 상품이 현재 품절 상태입니다. 언제 입고 되는지 확인 가능한가요?
품절 상품의 재입고일을 확실하게 확인 하기 어렵습니다.
정확하게 재입고일을 업체로부터 받은 경우 상세페이지 상단에 고지 해놓고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입고 후 구매할 의향이 있으시다면 카카오톡 ID 살래말래 혹은 1대1 문의를 통해 접수를 해주시면
재입고 후에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 안내해드리겠습니다.